IT

온라인 로또 구입 방법 및 로또 번호 생성기 추천

리뷰하는 Jay 2020. 5. 25. 16:08
반응형

이제는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로또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.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로또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:)

1. 동행복권 홈페이지에 접속합니다. 만약 회원이 아니시라면 가장 먼저 회원가입을 합니다. 회원이되셨다면 로그인을 합니다.

 

https://dhlottery.co.kr/

 

dhlottery.co.kr

2. 오른쪽 위 충전 버튼을 선택하여 예치금을 충전합니다. (최소 충전 금액은 5천원입니다.)

3. 복권구매 메뉴에서 로또 6/45를 선택합니다.

4.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로또를 구입합니다.

 

이렇게 따라하시면 정말 편하게 로또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참고로 저는 자동으로 하면 로또가 잘 당첨되지 않는 것 같아서 제가 직접 로또 번호 생성기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 현재 안드로이드 앱 또는 웹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 

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- Google Play 앱

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앱입니다. 무료로 로또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꼭 포함될 번호, 제외할 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play.google.com

 

 

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

로또 번호 생성기입니다. 포함할 번호, 제외할 번호를 이용하여 번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

lotterynum.com

여러분들도 제가 만든 로또 번호 생성기를 이용하여 당첨되셨으면 좋겠네요 :)

로또 대박을 기원합니다.

반응형